제주 당일치기 여행 준비, 김포 제주 실시간 항공권 검색 방법 및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당일치기 여행을 알아보노라니 제주도 여행도 물망에 올랐다. 올레길을 자주 다니는 지인의 말에 따르면, 제주도 항공권이 3~4만원에 나오는 것도 있으니 거창한 제주 여행을 생각하지 않고 가볍게 갔다가 오는 것으로 생각하면 제주도도 부담없이 다녀올만하다고 한다. 그래서 올레길 걷기 올레길 여행객들은 3~4만원의 제주도 저가 항공과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해 1인 10만원 이내로 제주 여행을 다녀온다고 한다. 잘 모르기에 용기가 안 날 뿐, 제주도도 부산 대전 다녀오듯 할 만하다는 것이었다.

제주 여행, 제주도 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제주 올레길 여행객의 이야기에 힘입어 제주도 항공권을 찾아보았다. 지금은 7월 성수기인데 제주도에 가는 비행기 티켓이 과연 있기는 할까?

제주 여행, 제주도 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당장 7월 15일 당일 여행으로 김포 제주 실시간 항공권 검색을 해보았다. 김포 제주 실시간 항공권 검색 방법은 웹투어 하나투어와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을 이용할 수도 있고 인터파크 항공권 예매에서도 가능하다. 땡처리 항공 어플도 있다.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가 있는 경우 항공사 사이트 검색도 가능하다. 당일 실시간 항공권 검색 결과 남아있는 것은 비지니스석 밖에 없었다. 진에어 저녁에 가는 항공권만 남아있다.

제주 여행, 제주도 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일반석으로 두 개 검색해 보니 저녁에 가서 저녁에 오는 말도 안되는 일정이 나온다. 그렇다면 며칠 여유를 두고 금요일 항공권은 있을까? 사실 반신반의 하면서 검색해 봤다. 금요일 휴가내서 금토일 제주도 여행가는 직장인도 많고, 휴가 떠나는 사람도 많을텐데 항공권이 남아 있기는 할까? 그러나 의외로 며칠의 여유만 두면 김포 제주 항공권이 많이 있었다.

제주 여행, 제주도 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이스타 항공 6시 30분 출발 비행기는 4만원 밖에 안 된다. 돌아오는 제주 김포 항공권 역시 아직 잔여석이 꽤 있다. 진지하게 김포 제주 왕복 항공권 가격을 검색해 봤다. 최저가 항공권을 이용하고 새벽에 가서 밤에 오는 것으로 계산해 보았다.

제주 여행, 제주도 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김포에서 제주 가는 비행기 6시 35분 비행기 이스타 항공 항공권 가격 39,900원이고, 제주에서 김포 오는 비행기 제주항공 8시 50분 출발로 69000원 짜리를 하면 총 138,900원에 공항세 유류비 포함이었다. 제주 김포 왕복 항공권 14만원이면 된다. 주말이나 성수기라고 너무 쫄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인기 만큼 저가 항공 항공편도 많았다.

제주 여행, 제주도 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가격,

좀 더 찾아보면서 미리 예약을 하면 조금 더 싼 항공권을 찜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서울 부산 KTX가 5만원 가량 되는데, 김포 제주 항공권이 4만원이라면 당일치기 여행으로 제주도도 갈만 하지 않을까. 심지어 시간도 제주도가 더 짧게 걸린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