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돌잔치 메뉴 및 가격, 에슐리는 단체 손님 할인도 없는 건가요?

어제 점심 먹으러 애슐리에 갔습니다. 직장인의 지갑으로는 비싼 패밀리 레스토랑에 자주 갈 수 없지만, 영양 보충을 위해 런치 셀러드바 정도만 가끔씩 가고 있습니다.


애슐리 런치 셀러드바를 이용하면 피자, 파스타, 비빕밥, 우동 등 맛있는 것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나 저는 이런 것들은 거의 먹지 않고 야채와 과일만 잔뜩 먹고 옵니다. 가끔 갈 수 있는 형편이라 평소에 먹기 힘든 것들만 골라 먹고 옵니다.


들어갈 땐 안 보였었는데, 애슐리에서 런치 세트를 먹고 나오는 길에 커다란 배너를 하나 보았습니다. 커다란 배너에는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을 애슐리에서..." 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애슐리에서 홍보하고 싶은 것들이 배너 가득 적혀 있었지만 이보다는 애슐리에서 하는 돌잔치를 몇 번 가보았기에 애슐리 돌잔치 메뉴와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여 살펴 보았습니다.


살펴보니 테이블에 애슐리 돌잔치 메뉴와 가격표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애슐리 돌잔치 메뉴는 3가지로 나눠져 있었고, 가격은 22,900원 ~ 35,900원이었습니다. 1번이 샐러드 바 + 와인 22,900원이었고, 2번은 샐러드바 + 돌잔치 등심스테이크 32,900원이었습니다. 3번은 샐러드바 + 돌잔치 등심스테이크 + 와인 35,900원이었습니다. 애슐리는 3천원을 내면 무제한으로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돌잔치 메뉴 가격을 보면 단 100원도 할인인 안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슐리는 단체 손님 할인이 없는 걸까요? 아니면 별도의 돌잔치 비용을 받지 않아서 그런 것일까요?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