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 묶는법, 매듭 예쁘게 묶는법

이런 신발끈 묶는법을 모아봤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뜻에 패완얼이 있다. 그런데 얼굴이 안되는 사람들은 패션적으로 완성을 못하나? 그런건 아님. 이럴때는 개성으로 승부를 봐야하는데 아주 사소한 신발끈 묶는법에서 승부를 봐야하는거임. 디테일한 완성이 진정한 패션의 완성인거다. 요즘 신발끈도 알록달록하게 많이 나오지 않는가? 이제 가을로 접어들었으니 목높은 컨버스 단화의 계절이 왔다. 컨버스화 신발끈 매듭 예쁘게 묶는법 알아보자.



이왕이면 신발도 예쁘면 좋은거임. 그런데 6만원 정도되는 컨버스와 막상 사려고 하니까 집에 묵혀둔 컨버스화가 아까워서 새로 사기 뭐하다. 그러면 신발끈 색깔로 차별화를 둘수있는 거임. 알록달록한 색상의 신발끈만 바꿔줘도 신발의 느낌이 확~ 살아난다. 컨버스화가 아니더라도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에도 이렇게 형광색의 신발끈을 먼저 준비해주는 것이 괜찮다. 준비는 역시 신발끈 구입부터 해주는거임.



이제 나만의 개성에 맞는 신발끝 묶는법을 찾아야 한다. 신발끈 매듭 예쁘게 묶는법도 중요하지만 우선 신발끈 묶는 모양부터 차별화가 필요하다. 신발끈 묶는법은 다양한다. 복잡다양한 크로스로 묶는가 하면, 칼국수 면빨처럼 1자로 쭉쭉 이어나가는 형태의 신발끈 묶는법이 있다.



여기 신발끈 묶는법 15가지를 가지고 왔음. 보통 신발1개에 1개의 신발끈을 사용하는데, 여기서는 색상이 다른 신발끈 2개를 사용해서 포인트를 줬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1개의 신발끈으로 묶을 수 없는 모양이 가능한거임.



일러스트로 나와 있어서 잘 알아보기 힘들지만 차근차근 모양을 만들어보자. 이럴때 머리 회전해야 좌뇌, 우뇌 골고루 발달할 수 있는거임.



혹시나 싶어서 사진으로 된것도 준비해봤다. 이건 좀 보기 편한지 모르겠다. 위에는 짙은 하늘색 신발끈을 사용했다. 이렇게 신발끈 색상만 신발하고 잘 매칭해도 괜찮은 모양이 나온다는 거다. 참고해두기를 



이번에는 신발끈 매듭 묶는법이다. 머리가 나빠서 어릴때 이거 터득하느라 시가이 좀 걸렸다. 아직 초등학교 다니면 신발끈 묶을줄 몰라서 부탁하는 아이들이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다. 우선 기본적인 신발끈 매듭 묶는방법은 위의 그림과 같다. 우선 기본은 알아두고 그런 다음 트릭을 소개한느 것이 맞지 싶다.



인터넷에 보면 1초만에 신발끈 묶는법이라고 나와있다. 아무튼 손쉽게 신발끈이 묶인다. 머리가 나빠서 원리를 설명을 못하겠다. 동영상을 준비했으니 그냥 따라해보면 어렵지 않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한다. 이거 익혀두면 더이상 신발끈 묶는게 귀찮은 일은 아닐꺼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