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

너무 오래 사용했는지 사용하던 마우스패드가 헤지고 더러워져 새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마우스 패드가 비싼 것은 아니지만 한 푼이라도 절약할 요량으로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새로 구입한 마우스패드입니다. 상품 이름은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이고, 네이버 쇼핑몰에서 5500원 + 배송비 2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는 비닐 포장이 되어 있고, 상단에 제닉스 프로 게이밍 마우스 패드 XPAD-1로 적혀있습니다.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는 제조, 판매 모두 제닉스에서 담당합니다. AS 보증은 15일이지만, 구입 후 15일 내 초기 불량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 윗판 재질은 패브릭이고, 귀퉁이에 녹색으로 MAZER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의 크기는 27 x 20cm입니다.



마우스 패드 바닥 면은 미끄럼 방지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의 상판은 부드럽고 매끄러워 슬라이딩이 잘 됩니다.



마우스 패드는 5mm 정도의 두께로 푹신한 느낌이 있습니다. 테두리는 오바로크로 마감되어 튼튼합니다.



바닥 면은 미끄럼 방지 고무로 되어 있어 책상에 딱 달라 붙습니다. 제닉스 MAZER 오바로크패드 마우스 슬라이이딩이 잦은 작업을 하는 사용자가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게이머, 디자이너 등이 사용하기 좋은 마우스 패드로 보였습니다. 이상입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하나 사고 싶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