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유출샷, 겔럭시 S7 출시일 앞두고 미리 공개된 개봉기

갤럭시 S7 유출샷이 나왔다. 갤럭시 S7 정식 공개일은 2월 21일 MWC로 알려져 있다. 며칠 안 남겨두고 겔럭시 7 풀박스가 공개되니 더 신빙성있게 느껴졌다. 내일 모레 전시할 제품 풀박스이니 말이다. 갤럭시 S7 유출샷이 나온지는 벌써 꽤 되었다. 아이폰7도 출시일이 반년 넘게 남았어도 계속 유출샷이 나오고 있지 않는가. (링크:아이폰7 루머 정리)

아이폰7 못지않게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 S7이니 공장 유출샷, 갤럭시 S7 도면 유출 등등 유출이 꽤 있었다. 며칠 후면 갤럭시 S7 실물이 공개되겠지만, 필자는 성질급한 한국인이므로 그동안 유출된 갤럭시 S7 유출샷들을 정리해보겠다. 정답 채점하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유출된 것 중 어떤 것이 사실인지.



갤럭시 S7 도면

먼저 유출된 것은 도면이었다.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7 도면이 나왔다. 크기가 현재 갤럭시 S6와 똑같을 거라는 예상이었고, 엣지가 미세하게 클거라는 도면이었다. 도면의 디자인은 다소 둥그스름하게 보였다.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 겔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 갤럭시 S7 유출샷, 모바일,


좀 아는 분들은 도면만 봐도 감이 올지 모르겠으나, 필자는 이 도면을 보고는 1도 모르겠었다. 그 뒤에 감이 온게 갤럭시 S7 공장 유출샷에서였다.



겔럭시 S7 공장 유출샷


갤럭시 S7 유출샷이라고 하는데, 반응은 갤럭시 S2 디자인으로 회귀한거 아니냐는 반응이었다. 최근에 나왔던 갤럭시 A 시리즈 디자인도 이와 비슷해서 갤럭시 S7 유출샷이 아니라 A5 아니냐는 말도 있었고.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 겔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 갤럭시 S7 유출샷, 모바일,


필자는 S2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갤럭시 S7이 S2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온다해도 괜찮을거라 생각했다. 


.


미리 공개된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


추측이 난무하던 가운데 어제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가 확 올라와버렸다. 약간 허무하기도 하고, 그래도 사실이 아닐 수 있다며 아직 유보적인 사람들도 있다. 공개된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를 보면 공장 유출샷과 달리 상당히 동글동글하다. 혹자는 보자마자 이건 S2도 아니고 그냥 갤럭시 S 최초 모델로의 회귀라고 보았다. 그나마 엣지는 옆이 약간 휘어 있으니 괜찮은데 이런 디자인으로 갤럭시 S7을 생각하면 그닥 간지나는 디자인은 아닐꺼라는 말이다. 달리 말하자면 특색이 하나도 없을 것 같다.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 겔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 갤럭시 S7 유출샷, 모바일,


박스 패키징을 보면 그냥 전시용품 임시 박스 같기도 하다. 실제 출시되는 제품 패키기자 이렇게 생겼을 것 같지는 않다. 아무튼 개봉기이니 구성품 사진도 유출되어 있었다.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 겔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 갤럭시 S7 유출샷, 모바일,


구성품을 보면 삼성 구성품 맞다. 그런데 우측 위의 하얀 박스는 뭔지 모르겠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배터리 일체형이 되면서 점점 구성품이 단촐해져 간다는 것이다. 막상 개봉기라는게 그냥 외관 디자인과 구성품 말고는 없는건데, 갤럭시 S7 출시일 앞두고 확 갤럭시 S7 엣지 개봉기가 공개되어 버리니 솔깃해서 보게 되는 것 같다. 참고로 공개일은 MWC 2월 21일이지만, 갤럭시 S7 국내 출시일은 5월이 될거라고 한다. 늘 그랬듯이. 


[재미로 보는 루머]

- 아이폰7 루머 정리, 지금까지 공개된 홈버튼 없는 아이폰7 및 블루투스 이어폰 유출샷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