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마스터 가격 및 스펙

갤럭시 마스터는 플라스틱 연금술사의 마스터 경지에 오른 삼성에서 가죽 느낌 뒷면 케이스를 씌워서 만든 효도폰이다. 이름과 컨셉은 고급스럽지만 2G 3G용 폴더폰으로 갤럭시 마스터 기능은 만보계, 라디오, 안부 알림, 큰소리 모드이다. 삼성 폴더폰의 옛 추억을 그리워하는 어른들에게 딱인 폴더폰이라 할 수 있다.

갤럭시 마스터, 삼성 폴더폰, 효도폰,

갤럭시 마스터 컨셉 사진 및 케이스는 상당히 고급스럽다. 그러나 갤럭시 마스터 가격은 24만원이다. 갤럭시 마스터 출고가가 24만원이니 통신사에서 구입할 때는 약간이라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갤럭시 마스터, 삼성 폴더폰, 효도폰,

언뜻 가죽 느낌 플라스틱 케이스를 보면 갤럭시 노트3, 갤럭시S4 프리미엄 등의 패밀리룩 같지만 열면 속안은 어르신들께 익숙한 폴더폰이다. 간단히 보면 기존 폴더폰에 비싸보이는 (플라스틱으로 만든) 가죽 케이스를 덧 씌웠다고 보면 된다. 삼성 갤럭시 마스터 폴더폰 스펙은 다음과 같다.

75.6mm (2.9인치) 디스플레이
2G / 3G 폴더폰

부모님이 전화벨소리를 못 들으셔서 전화를 안 받을때마다 속 터져서 환장할 것 같은 자식놈들을 위한 큰소리 모드가 들어가 있다. 큰소리 모드는 일정 시간동안 전화를 받지 않으면 약 70데시벨로 벨소리가 우렁차게 울리도록 만들어 주는 기능이다. 어지간해서는 전화벨 소리가 안 들려서 전화를 못 받으시는 일은 없을 듯 하다. 물론 진동으로 해두시는 복병이 있다. 더불어 부모님이 전화를 안 받으시면 걱정되어 초조해하는 효자 효녀를 위해 설정해 둔 기간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지정된 번호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도 있다. 만에 하나 무슨 일이 있으셔서 하루 정도 갤럭시 마스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자식 스마트폰으로 연락이 가게 만드는 것이다. 별 기능은 없고, 가죽 케이스로 고급스럽고, 가격은 싸고, 자식들의 마음을 헤아린 기능이 들어가 있는 것으로 보아, 적은 돈으로 생색내며 효도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자녀들을 어택하기 위한 효도폰으로 보인다. 그러나 부모님이 이미 스마트폰과 카톡의 세계에 발 들이셨다면 거들떠도 안 보시겠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