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줄거리 후속편 전개 예상,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영화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개봉일이 2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렸을 때 TV를 통해 원작 혹성탈출을 본 기억이 나는데, 3편 이상의 시리즈로 기억합니다. 영화 홍성탈출의 원작 시리즈는 스타쉽 트루퍼스 시리즈와 비슷합니다. 속편인지 짝퉁인지도 알 수 없는 재미라고는 눈꼽만치도 찾아 볼 수 없는 스타쉽 트루퍼스2와 같은 것들이 존재 합니다. 원작 혹성탈출 시리즈도 3편 이후 편을 보았지만 단 한 장면도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재미라고는 눈꼽만치도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을 보는 것으로 끝을 내는 1편과 땅속을 헤메이며 지하철 역 등이 나오는 정도의 시리즈까지만 볼만 합니다. 이후의 편을 보게 되면 스타쉽 트루퍼스2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 오게 됩니다. 2편인지 3편인지 확실하게 기억하진 못하지만, 스타쉽 트루퍼스3와 같이 재미있는 시리즈도 있습니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예고편 동영상입니다. 원숭이 무리를 이끌고 탈출한 시저가 사람들의 공격에 맞서 전쟁을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두 번째 예고편을 보면, 인간이 시저와 원숭이 무리에게 선재 공격을 가한 것으로 보여 집니다. 인간으로부터 공격받은 시저와 원숭이 무리가 인간에게 반격을 가하기 위해 출정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혹성탈출이 2편에서 끝날 것 같진 않고, 4~5편 정도에 끝날 것 같습니다. 1편 진화의 시작이 발단이었고, 2편이 전쟁의 서막이니 전개, 3편에서 절정에 치다를것으로 보여지며, 4편에서 결말에 다다를 것 같습니다.

혹성탈출 줄거리 후속편 전개 예상

2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흥행 성적에 따라 3편에 위기와 반전을 담을 것인지, 아니면 절정으로 바로 치닫게 될지 결정될 것 같습니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이 크게 성공하면 3편이 위기로 대체 되어, 4편에서 절정을, 5편에서 결말이 날 것으로 보여집니다.

시저 새끼

2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포스터 중에 시저가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장면이 담겨진 것이 있습니다. 이 원숭이 새끼는 시저의 새끼라기 보다는 시저의 후계자일 겁니다. 2편의 성공 여부에 따라 시저의 죽음으로 인한 위기 그리고 시저 새끼에 의한 반전편의 비중이 달라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인간의 종말은 이에따라 4편이나 5편에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혹성탈출 줄거리,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원작 혹성탈출의 스토리로 이어지려면 인간은 퇴화되어야 하고, 원숭이는 진화해야 합니다. 혹성탈출 스토리 라인에 맞추려면 지능이 높은 인간들은 결국 언젠가 원숭이들에게 멸종을 당하게 됩니다. 이는 변함이 없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