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무선 충전 패드 59달러? 국내 출시가격은 더 비싸겠지

삼성전자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배터리는 교체할 수 없는 내장형 배터리이기에 보다 편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무선 충전 기능이 폰 안에 탑재되어 출시됩니다.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은 갤럭시S6가 최초가 아닙니다. 넥서스4, 넥서스5에도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삼성이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용 무선 충전 패드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59.99달러에 판매한다 합니다. 이 무선 충전 패드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용 전용 무선 충전 패드는 아닙니다.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 무선 충전 패드는 qi 방식이고 인풋이 2A, 아웃풋은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


삼성은 몇 년전에 공명식 무선 충전 기술을 내놓겠다고 큰소리 뻥뻥 치더니 아직까지 qi 방식입니다. 이런 형태의 무선 충전기는 널리고 널렸습니다. 물론 가격도 이보다 훨씬 더 쌉니다.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 무선 충전 패드는 59달러에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으나 국내 출시 가격은 이보다 더 비쌀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등의 스마트폰은 무선 충전 수신 모듈 혹은 무선 충전 수신 모듈이 내장된 배터리 커버를 장착하면 무선 충전기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무선 충전 모듈의 경우 1만원 미만에 구입할 수 있고, 무선 충전 패드는 2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수신 모듈과 무선 충전기 세트는 2만원대 중반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