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대신 할만한 2~3만원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인이어 이어폰

에어팟을 대체할만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과 인이어 이어폰은 상당히 많다. 음질과 여러가지를 고려하는 사람 외에, 당장 아이폰7로 음악을 들어야 겠는데 2~3만원 선에서 이어폰을 찾는 사람을 위한 추천 이어폰들이다. 



선없는 이어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vs 인이어 이어폰

선없는 이어폰이라고하면 휴대폰 이어폰 단자에 직접 꽂지 않는 것을 의미했다. 이어폰 사이에는 선이 달려 있더라도, 그걸 꼽지 않고 블루투스로 연결되면 OK 인 듯 하다. 그래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하면, 이어폰 사이에는 선이 달린 형태로 목걸이처럼 목에 걸고 듣는 형태가 있었고, 에어팟처럼 진짜 무선 형태로 귀에 꼽기만 하는 인이어 이어폰도 있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선없는 이어폰


이렇게 귀구멍에 보청기처럼 꽂는게 무선 인이어 이어폰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형태였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선없는 이어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하면 주로 이렇게 이어폰 2개 사이만 선이 있는 형태가 나왔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선없는 이어폰


또 다른 종류는 lg 헤드셋처럼 목걸이 형태로 걸고, 통화, 음악감상 등이 되는 형태도 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 저렴한 것들

에어팟을 구성품으로 준다면야 이어폰 단자를 빼든 말든 상관 없었으나, 현재는 기본 구성품으로 전환젠더 하나 준다고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마도 아이폰7 구입 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은 필수가 될 것 같다. 그래서 미리 저렴하고 괜찮은 것들을 봐 뒀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선없는 이어폰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브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2만원대로도 있었다. 물론 고가도 있다. 다른 것들에 비해 후기가 아주 좋은 편이라 1순위로 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선없는 이어폰



선없이 귀에 꽂는 무선 인이어 이어폰

첩보 작전 같은거 할때 귀에 꽂는 형태, 보청기처럼 귓구멍에 쏙 꽂는 형태도 싼 것들이 있다. 


무선 인이어 이어폰

g9 xgody s530 인이어 이어폰은 2만원 정도였다. 

무선 인이어 이어폰

bengoo 인이어 b, 인비져블 인이어 블루투스 미니 이어폰 등도 2~3만원대였다. 

무선 인이어 이어폰


브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주위에 쓰는 동료가 몇 있어서 이미 알고 있었는데, 인이어 형식 쓰는 주변인은 없어서 이 제품은 고민중이다. 중요한 것은 에어팟 가격이 20만원 정도로 예상되는 가운데, 2~3만원대에서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인이어 이어폰을 구입 가능하다는 것이다. 음질 따지고 기타 스펙 따지면 2~3만원대 이어폰이 성에 안 찰 수도 있지만 대충 싼거 하나 있어야 겠다, 하면 참고해 둘만 하다. 



lg 블루투스 헤드셋

약 10만원 (6~9만원) 정도 더 들일 생각이라면 lg 블루투스 헤드셋 같은 제품도 가능하다. lg 따라서 삼성에서도 슬그머니 내 놓았다.


lg 블루투스 헤드셋


이 제품이야 이미 사용자가 엄청 많아서 주변인 후기를 많이 들었을테니 생략한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