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스마트폰/삼성갤럭시
  3. 갤럭시S6 vs 갤럭시S6 엣지, 무엇이 더 나쁠까?

갤럭시S6 vs 갤럭시S6 엣지, 무엇이 더 나쁠까?

· 댓글개 · 엑스진

Unbox Therapy에서 3월 초 공개 예정인 갤럭시S6 언박스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량에 올라온 소식이기에 진짜 갤럭시S6 개봉기 동영상인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낚시질이었습니다. 글 제목은 '[독점] 삼성 갤럭시S6 언박스 영상 공개' 이었으나, 박스는 단 한번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클냥 새소게도 이젠 맛이 갔습니다. 낚시질 합니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차이라면 갤럭시S6 엣지는 양쪽 측면에 곡면 디스플레이가 채용 되었고, 갤럭시S6는 평평한 디스플레이입니다.



갤럭시S6 엣지 vs 갤럭시S6. 이 사진은 이미 며칠 전 유출된 사진으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툭 튀어나온 카메라와 넓고 길쭉한 홈버튼으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곡면 디스플레이의 차이점 외에는 크게 다른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처음 나온 엣지는 망했습니다. 오른쪽 측면만 곡면 디스플레이가 채용 되었는데, 이 때문에 왼손 사용자들에겐 욕을 바가지로 먹고 망했습니다. 오른손 사용자들과 양손 사용자들은 관심도 보이지 않아 망했습니다. 갤럭시S6 엣지는 양쪽이 곡면 디스플레이가 채용 되었기에 2배로 망할 것 같습니다. 측면이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는 갤럭시S6 엣지는 떨어트리면 개작살. 이에 갤럭시S6 보다는 갤럭시S6가 더 나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갤럭시S6는 배터리가 일체형이고, 외장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고, 아이폰6 디자인 및 크기와 비슷하기에 차라리 아이폰6나 아이폰6 플러스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7를 기다리는 더 좋은 방법도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