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연휴가 지나가고 있다. 계곡에 수영장에 다녀왔더니 피부가 벌겋게 익다 못해 얼룩덜룩 탔다. 난민같다. ㅡㅡ; 탄 피부 하얗게 만들기 방법을 다 긁어 모아 시전했다. 여름철 피부관리 팁을 이렇게 탐독하게 될 줄이야. 탄 피부 하얗게 만드는 법은 여러가지가 있었다. 대표적인 것으로 우유, 오이, 감자 등이 있었다. 자, 이제 전부 Ver.Z가 해본 후기를 말하겠다. 이미지는 엑스진의 얼굴을 올리면 너님들의 안구테러를 할 수 있으니 구글 이미지를 이용하겠다.
피서후 피부 관리 - 얼음 찜질
탄 피부때문에 화끈거리고 쓰라리길래 탄 피부 관리, 피서후 피부관리 팁으로 얼음 찜질을 해서 열기부터 빼라길래 얼음 찜질부터 해봤다. 그러나 얼음찜질은 정말 10초다. 얼음을 대고 있는 부분은 뼈가 시릴 것처럼 차갑고, 피부는 계속 후끈후끈 열이 올라온다. 국지적으로는 시리고 나머지는 더우니 전혀 효과를 느끼기 어려웠다. 얼음 찜질은 아픈 사람이나 수술한 사람들이 국소적인 부위의 고통을 잠시 잊고 열기를 가라 앉힐 때나 써야할 것 같다. 수영장가서 탄 피부 관리할 때 쓸 물건은 아닌 듯 하다. 얼음찜질을 한다고 탄피부가 하얗게 되는 기능은 물론 없다.
탄 피부 하얗게 만들기 - 오이 마사지 후기
다음으로 오이다. 오이를 썰어서 탄 피부에 올려 놓으면 탄 피부 하얗게 만들기 효과도 있고, 열도 잡아준다고 했다. 오이를 썰어서 얼굴과 주로 많이 탄 등짝, 어깨, 팔뚝에 올려보았다. 문제가 있었다. 오이를 두껍게 썰어서 올리면 곡면에 붙어있지 않고 후둑후둑 떨어지고, 오이를 얇게 썰어 올리면 20초 지나 피부의 열기를 쫙 흡수한 다음에 뜨뜻 찝찝해진다. 그리고 오이를 제 아무리 촘촘히 붙여도 팔뚝이나 어깨같은 곡면에 빼곡히 얹을 수가 없었다.
이건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도는 수영장 다녀와서 탄 피부 때문에 전신 오이 마사지를 하는 사진이다. 무척 흉하다. ㅡㅡ;; 엑스진의 꼴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리고 보이는가. 위에 얹어지는 면만 가능하고 옆면과 밑면은 안 되는거. 저 양반은 그나마 엄청 잘 붙인거고, 엑스진은 저 정도로 붙이지 못해 버리는 오이가 더 많았다. 그리고 이렇게 붙이자니 오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 비빔면에 썰어 넣을 오이도 없는데. 오이 마사지는 탄 피부 하얗게 만들기 방법으로 좀 비추다.
피서후 탄 피부 관리 - 우유 마사지 후기
우유 마사지는 가격 대비 그나마 좀 나았다. 사진처럼 우유를 들이 붓는것은 전혀! 전~~~~혀 효과가 없다. 탄 피부 하얗게 만들기 방법으로 가제 수건이나 거즈를 올린 다음에 거기다 우유를 적시면 된다. 우유를 적신 가제 수건을 올려도 된다. 그러나 우유 적신 수건을 뜨끈뜨끈 열이 나는 몸뚱이에 얹고 있으니 잠시 후 치즈 숙성되는 냄새가 솔솔 나기 시작했다. 때로는 우유 냄새가 고소하지만 때로는 비릿하다. 그 냄새가 스물스물 올라왔다. 어쨌거나 거즈 가제 손수건에 적셔서 감싸는 거라서 얼굴, 몸통, 어깨 등등의 곡면에도 착 달라붙고, 우유 하나 사면 한참 적셔서 올릴 수 있어서 가격 대비 효과는 좋았다. 그리고 우유 팩을 한참 하니 탄 피부가 약간 하얗게 된다. 그러나 우유는 잠깐은 시원한데 계속 시원하지는 않았다. 피서 후 익은 피부 관리 방법으로 우유는 가격 대비 효과 괜챃다. 이건 추천. 아, 방법이 쉬운 것도 장점이다. 그냥 우유를 그릇에 붓고 가제 손수건 적셔가면서 피부에 얹으면 되니까 혼자 있을 때도 할 수 있다.
탄 피부 하얗게 만들기 감자 마사지 후기
제일 좋은 것은 감자 마사지였다. 감자 한 박스에 만 원이라 싸기도 하고, 감자를 갈아서 얹으면 한참 시원하면서 엄청 하얗게 되었다. 탄 피부 진정 효과 및 미백 효과 짱인듯! 다만 감자 마사지 하려면 도우미가 필요하다. 감자를 일일이 까서 갈아야 되는 것이 쫌 귀찮기도 하다. 그래도 엄마나 식구들 있으면 엎드려서 감자 간 것 좀 올려달라고 해보라. 한 번만으로도 잠 안 올정도로 후끈후끈 탄 피부가 싹 가라앉는다. 하얗게 되는 것은 덤이다. 감자 마사지 할 때 사진처럼 그냥 감자를 얹어도 되지만, 감자도 물이 나오니까 거즈 손수건 얹고 감자 얹는 것이 물도 안 흐르고, 치우기도 편하다. 감자 마사지 짱짱맨. 다만 엄청 귀찮다는거랑 도우미가 필요한게 흠이다. 효과는 확실하다. 탄 피부가 후끈거려서 잠이 안 왔는데 감자 마사지 얹어놓고서는 한 10분 20분 이상 시원해지면서 피부 화끈거리는 것이 가라 앉아서 솔솔 잠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