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 클룸은 믿을 수 없다며 엄청 큰 TV 앞에서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다. 옆에 앙증맞은 독일 국기 급조도 눈에 띈다. 근데 왜 난 자꾸 저 초대형 TV에 시선이 가는지 ㅋㅋㅋㅋ 독일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이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을 때 브라질 슈퍼모델 지젤 번천은 멘붕이 왔다.
말도 못하고 울기만 함 ㅋㅋㅋㅋㅋ 함께 올라온 지젤 번천의 망연자실한 뒤통수 ㅜㅜ
브라질 월드컵 결과 독일 : 브라질 7:1을 보면 희비가 엇갈렸지만 모델 활동으로 보자면 지젤 번천의 승리다. 지젤 번천은 출산 이후까지 탑 모델, 몸값이 가장 비싼 모델로 활동하며 결혼해서 잘 살고 있고, 하이디 클룸은 모델활동은 사실상 은퇴한지 꽤 되었고 지금은 프로젝트 런웨이 호스트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독일 미녀 하이디 클룸의 연애사도 이슈인데 임신한 상태에서 전남친에게 버려졌던 상처, 씰과의 결혼, 씰과의 이혼과 경호원과 바람난 설 등을 보면 참 편한날이 없어 보이는 안타까운 미녀다. 말 나온 김에 얼굴을 가리고 있는 하이디 클룸과 지젤 번천의 사진 좀 보자. 지젤 번천이 탑모델이라고 하는 것은 지젤 번천 수입 때문이기도 하다. 매년 모델 수입 1위를 찍고 있던 지젤 번천의 수입은 연간 350억에 달한다.
물 원피스 화보의 주인공도 지젤번천이다.
독일계 브라질 6세이며 브라질 대표 모델 지젤번천은 1980년생으로 키가 180cm나 되는 장신의 쭉 뻗은 모델이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설 때 국내에 유명해졌고, 특히 지젤번천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사귀면서 더 유명해졌다.
지젤번천은 미국 미식축구 선수 톰 브래디와 결혼해서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낳았다. 언뜻 보면 길쭉 길쭉 좋아 보이는 커플인데 이는 지젤 번천이 180cm인데 남편은 197cm라서 그렇다.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의 아이들은 얼마나 자랄지도 문득 궁금해진다.
지젤번천 수입 자체가 많기도 하고, 지젤번천의 매니저를 담당하는 것이 지젤 번천의 여동생이다. 둘 다 사업수완과 경제관념도 좋은 편이라고 소문이 나 있다. 그래서 지젤 번천의 수입 자체가 많기도 하고, 관리가 철저하다고. 암튼 모델로도 대성하였고 결혼도 잘 했고, 가족관계도 좋아보이는 참 성공한 여자다. 반면 하이디클룸은 풍파가 많다.
하이디 클룸은 한때 잘 나가는 모델이었으나, 모델로서의 전성기는 짧다. 얼굴은 예쁘나 모델 치고는 체중이 약간 나가는 편이라서 상업 모델로는 성공했으나 하이패션 모델로는 그다지 성공하지 못했다. 독일 디자이너 볼프강 윱은 하이디 클룸이 너무 뚱뚱해서 절대 파리 콜렉션에는 못 나올거라고도 했다. 디자이너들이 일반적으로 만드는 모델 사이즈 옷이 하이디 클룸은 안 맞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뭐 암튼 디자이너들이 보기에는 너무 육덕지게 보았다. 다행히 육덕진 몸매를 백분 살려 빅토리아시크릿 모델로 활약했었다.
국내에서는 모델 출신 방송인으로 더 유명하다. 프로젝트 런웨이 메인 MC를 계속 맡고 있다.
입을 열지 않고 있을 때는 지적인 독일 미녀 포스가 뚝뚝 떨어지나, 실제 그녀의 방송을 보면 글쎄. 음.. 그리 지적이고 우아한 미녀는 아니다. 목소리도 쇳소리가 조금 나고 뭐 참 그렇다. 타이라 뱅크스 같이 매력 포텐 터지는 스타일은 아니다.
하이디클룸의 지적인 외모와 다른 아쉬운 행보는 불운한 연애사에서도 나타난다. 하이디클룸은 이탈리아 스타일리스트 릭 피피노와 1997년 결혼했다가 5년 후 이혼했다. 그리고 이탈리아 억만장자 플라비오 브리아토레와 사귀다가 그의 아이를 임신했는데 그는 공개적으로 자기 아이가 아니라고 부정하면서 하이디 클룸을 차버렸다. 브리아토레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에서 영국 R&B 소울 가수 씰과 사귀다 결혼했다. 씰은 하이디 클룸의 상처까지 감싸안아준 듯 보였고 정말 행복해 보였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주 등장하고 씰과의 사이에 2남 1녀를 더 낳아 총 자녀만 4명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혼했다. 하이디클룸이 경호원과 바람을 피운 것이 원인이라고 한다. 참 예쁜 모델이나 행보는 참 그렇다. 현재 하이디 클룸이 가장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할로윈 분장이다.
인체 해부도에 이어 하이디클룸이 선보인 할머니 분장이다. 정말 할로윈 단 하루를 위한 분장이라 하기에는 쩐다.
이건 그동안 하이디클룸이 선보인 할로윈 코스튬이다. 일년 내내 할로윈 코스튬 뭐할지 고민하는 사람 같기도 ㅋㅋㅋㅋ
'인터넷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스마트폰, MIUI 롬에서 개인정보 유출 및 수집 (0) | 2014.08.11 |
---|---|
아기와 애완동물 함께 키워야 하는 이유 (0) | 2014.07.31 |
애플 WWDC 2014에서 아이폰6 공개될까? 애플 WWDC 2014 실시간 생중계 및 다시보기 주소 모음 (0) | 2014.06.01 |